본문 바로가기

배설하지 못하면 인간은 죽어

You can not find the data anywhere. ; error ; radical

 

 

 

비밀을 털어놓을게

내가 호흡을 할 수 있는 이유는 

내가 긴 호흡을 가져갈 수 있는 이유는 

내가 호흡으로 너희들을 휘어잡을 수 있는 이유는. 

 

내가 숨을 멈추기 때문이야.

그 순간 나를 갈기갈기 찢어버려  완전히 잠식시켜서는 내 존재를 삭제해버리기 때문이야. 

자발적 좀먹힘.

그 어디에서도 데이터를 찾을 수가 없지. 

 

 

error

radical 

 

말 그대로 나는 숨을 꼴딱거려.

그래서 내 호흡에 너희들은 소리 내어 웃을 수가 없지.